알뜨레노띠 게시판

알뜨레노띠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배우 독고영재의 알뜨레노띠 침대 후기 - 나의 수면건강 지킴이 "알뜨레노띠"
작성자 알뜨레노띠 Altrenotti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3-26 10:27: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6





배우 독고영재님께서 알뜨레노띠 침대를 사용하고 계시는데,

후기를 작성해주셨습니다.

솔직한 사용 후기 확인해보세요.










나의 수면건강 지킴이 알뜨레노띠


 


수면에 대한 중요성과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와 관련한 용어나 개념들이 새로 생겨나고 있다. 얼마 전에는 수면부족을 대출과 부채의 개념으로 해석해서 심각한 메시지를 던지는 영화가 나오기도 했다. 수면부족은 사람 입장에서는 잠을 자지 않는 시간만큼 대출 받는 것이고 수면 입장에서는 확보해야 할 시간만큼을 빌려주는 것인데, 수면부족이라는 빚이 쌓이면 결국 파산하게 된다는 내용이었다. 그 파산이 사람에게는 죽음이나 심각한 건강 이상을 의미하는 것이니 섬뜩한 느낌을 준다.


 


사실 나 같은 연기자나, 가수같이 일정한 생활루틴대로 살지 않고, 불규칙적이고  때로는 창조적인 작업에 집중해야 하는 사람들은 잠이 정말 중요하다. 그래서 수면과 건강의 관계를 일반 사람들보다 훨씬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매트리스 같은 잠자리 환경에 더 민감하다. 그러다 보니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에 더 쉽게 귀 기울이게 되고 간혹 지나치게 남의 말에 의존해서 판단을 그르치기도 한다.


 


지금 내 잠을 책임지고 있는 매트리스도 그렇게 선택하게 되었다. 잠자리만큼은 적당히 할 수 없어서 주변 의견을 듣던 중 항상 판단이 정확하다고 내가 신뢰하는 동료 방송인으로부터 그야말로 강추받고 이태리 직수입 알뜨레노띠 매트리스를 사용하게 되었다. 이번에도 역시 그의 판단은 옳았다. 알뜨레노띠를 사용한 이후 내 잠의 질이 최상이라고 스스로 느끼고 있으니 그렇다. 잠이 맛있어서 그런지 잠의 질 뿐만 아니라 시간도 늘었다. 나에게는 수면부족으로 대출받은 수면 빚이 쌓여서 파산할 위험은 전혀 없게 된 셈이다.


 


얼마 전 일산 중심가를 지나던 중 한양문고 건물에 붙은 노란색 대형 현수막에서   반가운 이름을 보았다. ‘알뜨레노띠와 함께 하는 한 달에 한 번 진짜 인문학’. 매월 알뜨레노띠가 후원하는 유명 작가의 인문학 강좌였다. 이태리 밀라노 지역에서 직수입하는 알뜨레노띠 매트리스의 수면과 인문학강좌가 맞춤처럼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브랜드의 높은 수준을 느끼게 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내게도 은근한 자부심을 전달해 주었다.


 


연기자인 나에게 수면건강은 늘 최 우선순위에 있다. 그래서 좋은 잠자리, 매트리스는 나에게 무척 소중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